반응형

동인천 맛집 온센 텐동 본점 / 서울 사는 친구를 인천으로 부르는 방법!

오늘은 제가 서울사는 친구를 인천으로 부르는 꿀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인천의 자랑, 모두가 한 번쯤은 들어봤을 백종원 골목식당의 그 집.

바로

온센텐동 본점을 가자!!!

라고 하면 되겠습니다.

 

온센 체인점 서울에도 있는데? 라고 한다면

 

본점과 체인점은 다르다. 본점이 근본이다

인천에는 온센텐동 뿐만 아니라 개항로에 예쁜 카페도 많다구~~?

한 번 놀러와봐 ( ͡° ͜ʖ ͡° )

 

라고 하며 살살 꼬시면 되겠습니다.

 

그렇다면 빠르게 위치!!!!

이 곳이 바로 그 곳.

온센 텐동의 본점입니다.

예전에 신포시장쪽에 있었다고 들었는데 이 곳으로 이전했답니다 :)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반 ~ 오후 8시 반이고

브레이크타입이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까지 입니다!

 

주차장이 따로 없으니 차를 가져오시는 분들이라면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야겠습니다ㅎㅎ

 

웨이팅이 굉장히 빈번하게 걸리기 때문에 가게 외부에는 메뉴판과 웨이팅 키오스크가 있습니다.

온센에 방문하신다면 키오스크로 예약부터 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평일 아침 11시반에 오픈하자마자 가서 웨이팅 없이 입장했습니다.

온센을 두세번 와봤는데 개인적인 경험으로는 평일에는 웨이팅이 엄청 오래걸리진 않더라구요.

가능하면 평일에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입장하면 온센 번호표를 주십니다.

번호를 호명하면 카운터에 가서 주문을 하는 형식인데요.

저희는 2번이었기때문에 잠시 기다렸답니다.

 

잠시 기다리는 동안 가게 내부 찍기

가게 내부는 그리 넓지 않았습니다.

한 줄로 앉는, 전형적인 일본식 느낌으로 되어있구요.

일행과 마주앉아 먹는 것이 불가능하고 바로 옆에 다른 사람이 앉는다는 불편한 점도 있습니다.

하지만 덕분에 튀김 하는걸 바로 앞에서 볼 수도 있고 좋은 점도 많았습니다.

사실 뭐.. 맛있으면 장땡이니까요 :)

온센 메뉴

온센텐동의 메뉴는 꽤나 간단합니다.

온센텐동, 에비텐동, 보리멸텐동, 이까텐동, 아나고텐동으로 총 5개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사이드로는 온사라다, 당고가 있고 음료로 맥주와 탄산음료를 판매하고있네요.

 

다른 텐동집과 달랐던 것은 튀김 추가가 자유롭지 않았다 라는 건데요.

친구가 텐동 귀신이어서 여러가지 자기 입맛대로 튀김을 추가해서 먹는걸 좋아했는데 여기는 그게 불가능해서 아쉬웠다고 하더라구요.

따로 추가가 가능한 것은 새우 하나뿐이었던 것 같습니다.

 

저는 아나고텐동을, 친구는 이까텐동을 주문했습니다.

 

주문이 들어가고 잠시 튀김 튀기시는걸 감상하며 기다리도록 합니다 :)

 

우리껄..하시는걸까...?

텐동이 나오기 전 먼저 주신 국.

무슨 국인진.. 잘 몰라요...ㅎ

그냥 주니까 먹는거쥐...^^

 

잠시 더 기다리니 바로 나온 아나고텐동!

 

와우 비주얼...

굉장히 큰 아나고가 통째로 들어있고 나머지 튀김들로 아래 밥이 보이지않을 정도네요ㅎ

 

아 사진을 깜빡했는데, 온센에도 먹는 메뉴얼이 나와있답니다.

 

1. 김튀김을 먼저 먹어본다.

2. 온센타마고를 터뜨려 밥에 비벼먹는다

3. 튀김들을 먹다 느끼할 때 꽈리꼬추튀김을 먹는다!

 

겉은 빠싹하고 속은 촉촉한 온센텐동의 튀김들.

너무 짜지 않지만 충분한 염도를 가진 달달한 간장.

느끼함을 씻어내주는 단무지까지 :) 

언제와도 맛있는 온센텐동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ㅎㅎ

저는 이전에 온센을 방문했을 때 이까텐동을 먹고, 이번엔 아나고 텐동을 먹어봤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이까텐동이 조금 더 좋았었던 것 같아요 :)

아나고는 아주 약간 느끼했던 것 같기도 해서..? ㅎㅎㅎ

이까텐동은 갑오징어의 다리를 통째로 하나 튀겨주시는데요, 그게 속살은 부들 겉은 바삭해서 아주아주 맛있었거든요ㅎㅎ

물론 아나고도 아주아주 맛있었지만 약간 느끼했다 정도랍니다 !

 

빠삭함이 살아있는 듯한 사진..아님말고

아... 쓰다보니까 또 먹고싶어졌네요.

이번 주 내로 한 번 더 가서 이번엔 또 다른 텐동을 먹어봐야겠어요..

이게바로 온본세권(온센 본점 세권) 인천의 위엄이다 이 서울녀석들아!!!

여러분들도 친구들과, 연인과, 가족과 함께 맛있는 텐동 먹으러 근본인 온센 본점을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