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개인적으로 저는 어렸을 적부터 프라모델을 집에 장식해놓고 싶었어요.

(여기서 말하는 프라모델은 여자캐릭터 피규어가 아닌 바이크, 비행기, 로봇 등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예전에 바이크 프라모델을 조립 시도했다 실패한 이후, 도전할 용기가 나지 않더라구요.

한동안 잊고지내다 최근 다시 흥미가 생겨서 찾아보다 발견한 것이 바로 이 

"크몽 프라모델 조립대행 서비스" 

였습니다.

 

조립은 제가 안해도 되고, 프라모델은 집에 놓고 구경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라고 생각했습니다 :)

굉장히 만족스러운 과정, 그리고 결과물을 얻어서 이 경험을 여러분과 공유할까 합니다.

 

우선 제가 진행한 서비스의 링크를 공유하도록 하죠!

 

 

대행구매 하여 조립대행레고프라모델 서비스 드립니다. | 0원부터 시작 가능한 총 평점 4.7점의

3개 총 작업 개수 완료한 총 평점 4.7점인 Kobiran의 주문제작, 모형 제작 서비스를 3개의 리뷰와 함께 확인해 보세요. 주문제작, 모형 제작 제공 등 0원부터 시작 가능한 서비스

kmong.com

크몽 프라모델 조립대행 서비스

 

크몽에는 현재 조립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분은 한 분밖에 없습니다.

바로 Kobiran이라는 분인데요!

서비스에 대한 설명이 자세하게 잘 나와있었고 견본 사진들의 퀄리티가 좋아 이용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서비스 설명
견본 사진

견본에서 고수의 느낌이 나지 않나요? 

저는 프라모델에 대해서는 문외한이라 자세한 건 잘 모르지만, 이정도 퀄리티가 나온다면 저는 대만족일 것 같았어요!

가격에 대한 것도 빼놓을 수 없겠죠? 

함께 보시겠습니다 :)

 

옵션 별 가격. ( 추후 변동이 가능하다고 말씀하셨어요! )

가격은 기본 가격이 4000원.

옵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건프라같은 경우에는 프라모델의 사이즈에 따라 금액이 결정되고 

디테일 옵션을 추가하는 것에 따라 추가금이 붙고

레고의 경우에도 피스가 많아질수록 금액이 비싸집니다

 

아무래도 사이즈가 커지고, 피스 수가 많아질수록 시간이 많이 걸릴테니

그 부분을 감안하여 가격이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저는 사이즈는 MG 사이즈, 디테일옵션으로는 먹선을 추가하였습니다.

그리고 제가 건담을 구매하여 보내고 조립하면 시간이 더 걸릴것 같아 구매대행까지 부탁을 드렸습니다.

 

판매자님과의 대화

구매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판매자님과 메신저창이 뜬답니다!

여기서 판매자님과의 협의를 통해 서비스를 이용하면 되더라구요.

굉장히 편리하지않나요 :)

이런 서비스를 처음 이용해보는 제 입장에서는 아주 x 100 굉장히 편리했습니다.

제가 구매대행을 요청드린 제품은 바로 요 아래제품입니다.

 

건담 듀나메스.

건담을 좋아하는 친구에게 추천받았어요 :)

 

이후에도 판매자님과 이야기를하며 구매를 이어나갔습니다.

 

초보초보한 느낌이 물씬 나는 저에게 아주 친절하게 잘 안내해주시는 판매자님 :)

구매 완료내용까지 인증해서 보여주셨어요!

 

구매대행 가격인증

그렇게 결제를하고 바쁜 나날을 보내던 때에 다시 판매자님께 연락이 왔습니다.

바로 택배가 도착했다는 내용이었어요!

 

자 이제부터 시작인가.. 

조립 자체가 그래도 꽤 시간이 걸리는 일일테니 그냥 며칠 일에 집중하다보면 어느새 시간이 많이 흐르겠지.. 

라고 생각을 하며 시간을 보내고있었는데, 알고보니 중간 보고까지 해주신 판매자님!

 

제가 죄송합니다...

이렇게 신경써주셔서 중간에 알려주셨는데 제가 연락을 우걱우걱 씹어버렸네요 ㅠㅠㅠ

작업 완료까지 걸린 시간은 이틀!!!

굉장히 빠른 시간내에 해주셨어요 :)

  

택배 발송해주시고 운송장까지 :)

택배 보내주시고 운송장까지 보내주시는 판매자님 센스..

오졌다.... 

여러분 택배를 가장 효율적으로 받는 방법이 뭘까요?

계속 신경쓰면 쓸수록 왜안와 왜안와 왜안와!!!! 하면서 스트레스받잖아요!

그냥... 뇌에서 삭제해놓으면 스트레스 받을 일도 없고 택배가 오면 예상치 못한 선물이 온것처럼 기분이 좋답니다 :)

...그냥 저는 그렇다구요..ㅋㅋㅋㅋㅋㅋㅋ

 

어느샌가 도착한 택배

설렘을 안고 박스를 오픈해봅니다 

뽁뽁이로 잘 포장되어 온 녀석.

마치 새 프라모델을 산 듯한 느낌이네요 :)

박스로 고대로 잘 포장해서 보내주셨습니다.

 

어느 곳 하나 구겨진 곳 없이 안전하게 잘 온 택배

건담을 사본게 처음이라 생각보다 박스가 커서 놀랐습니다.

얼른 박스를 오픈해보도록 할게요!

 

메뉴얼과, 프라모델 가이드, 완충재로 한 번 더 감싸져있는 프라모델과 부속품들까지.

끈적이지 않지만 접착성은 충분한 마스킹 테이프 계열의 테이프로 포장을 해주신 것도 참 좋았습니다.

전반적으로 신경을 많이 써주신 느낌이 들었습니다 :)

 

완전 안전하게 잘 온 녀석.

푹신푹신하겄다야

뽁뽁이를 풀고 처음 프라모델을 마주했을 때의 감동을 기록하기위해 동영상을 찍어놨어요 :)

손을 왜이렇게 부들부들 떠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부터 본격 자랑타임

*주의 : 배가 아플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님말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명적
풀 장비

약간 삐딱하게.. 아 이 구도 어디서 봤더라..박진영 남친짤이었던가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아있는 디테일을 느껴보세요

다양한 각도.jpg

 

듀나메스에겐 날개도 있습니다.

날개 안쪽에 총도 넣을 수 있다구요!!!

간지...오져...

아앗... 프라이버시란 없는것인가..

대충 옆에 세워둔 빨래건조대까지 사진에 나와버리구요~

원래 이 사진을안쓰려고했는데 각도가 마음에 들어서.. 포토샵하긴 귀찮구 해서 그냥 올려버리기^^

전반적으로 딴딴해보이고, 초록초록한 느낌이 굉장히.. 국방색 생각이 나면서... 군대.....음.........

 

그윽한 눈빛

" 어서와.. 건담은 처음이지...? "

라고 하는 듯한 느낌의 느끼한 눈빛.

 

이쁜 뒷태 & 옆태와 튼실한 빵댕이

저 빵댕이는 탈부착이 가능한 로켓 빵댕이입니다.

 

동영상으로까지 찍어가며 자랑하고싶은 제 마음을 아시겠나요..?

네 이렇게 듀나메스는 제 장식장에 자리를 잡게 되었습니다.

굉장히 만족스럽네요 :)

 

앞으로 바이크나 자동차 프라모델도 조립대행을 맡겨서 이것저것 모아 볼 예정입니다.

나중에는 장식장 하나를 다 프라모델로 채울 수 있길 바라며.. 

프라모델은 많아지고 장식장은 멋져지겠지만 여자친구는 없겠군요 촤하핫!!!!!

개인적으로 이번 조립대행을 이용하며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만약 저같이 조립은 약간 껄끄러운데, 집에 놓고 보고싶으신 분들에게는 

"크몽 Kobiran님의 프라모델 조립대행 서비스" 

가 좋은 선택지가 될 거라 생각합니다.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