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폴로 랄프로렌은 세미포멀한 느낌의 옷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굉장히 매력적인 브랜드죠.

다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가격대가 꽤나 나가기때문에 젊은 층에서는 구매가 쉽지않다는 겁니다.

(백화점 기준 옥스포드 셔츠 10만원 후반대, 니트 20만원 초반대)

 

그런 분들을 위해 해외직구나 인스타에서 구매하는 방법 등이 있지만 이런 것들이 귀찮다면!

직구보다는 조금더 비싸지만 편하게 일반 쇼핑몰처럼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폴로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오래 전부터 정품을 취급하는 것으로 유명했던

포포몰

입니다.

 

포포몰의 홈페이지입니다.

홈페이지 링크를 걸어드리겠습니다!

http://www.popo-mall.com/

 

Welcome to POPOMALL.

 

www.popo-mall.com

포포몰은 조금 예전에 만들어진 쇼핑몰인 것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조금 느리고 관리가 안 된 느낌도 어느정도 들긴 하지만 옷만 싸게사면 되죠..ㅎ

주문 내역 공유해볼게요!

주문내역

랄프로렌의 근본이라고 불리는 화이트 클래식핏 옥스포드셔츠와 평소부터 예쁘다고 생각했던 네이비색 꽈배기 스웨터를 구매했습니다.

셔츠와 스웨터 모두 백화점 기준 가격보다 절반 이상 저렴합니다.

물론.. 셔츠의 경우 로고가 현재 백화점에서 팔고있는 것과 조금 다릅니다. 요부분은 아래 셔츠를 보여드리며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짭이라고 의심을 당하긴 싫기때문에 저도 구매를 꽤나 고려했는데요, 저렴한 가격과 의심 두 가지 사이에서 고민을 하다 결국 저렴한 가격으로 랄프로렌 셔츠를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 좀 더 매리트있다고 생각하여 구매를 결정하였습니다.

메일로 입금확인 메일이 오는데, 엑박...ㅎ

포포몰 사이트가 노후화되어 관리가 잘 안되고있다고 느낀 부분 중 하나였습니다 :) 

 

그렇게 주문을 하고, 배송까지는 대략 10일정도 걸렸습니다!

저같이 택배배송에 무던한 사람이면 상관없겠지만 매일매일 택배를 기다리는 분들이라면 조금 힘들지도 모르겠네요ㅎㅎ

 

잊고살다보니 어느새 와있는 택배

포장지를 벗기면 이렇게 간단하게 비닐포장된 옷들이 들어있습니다.

벌써부터 마음에 드는데요 :) 

 

참.. 진작에 살걸...ㅎ

매번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가격을 문제로 안샀었는데요.

어차피 옷은 오래입으니까 그냥 빨리 지르고 많이 입고다녀서 뽕 뽑을걸 그랬다는 생각이 드네요

셔츠와 스웨터 두 가지 모두 제가 워낙 갖고싶었던 것이라 대만족 :)

택을 랄프로렌코리아에서 수입한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좀 더 신뢰가 가네요!

 

위에서 언급했던 셔츠의 로고입니다.

보통 일반적인 경우 폴로의 로고가 이렇게 생기진 않았죠? 아마 빨간색이나 파란색, 하얀색등이었을겁니다.

폴로는 감성으로 사는 것도 있기때문에 이 부분이 조금 걸리신다면 제가 구입한 셔츠는 구입하지 않는 걸 추천드려요!

(지금이면 또 다른 로고의 폴로셔츠가 포포몰에 올라와있을지도?)

 

그리고 옷의 목 뒤쪽에 QR코드가 있더라구요!

뭘까.. 해서 한 번 들어가봤어요.

 

랄프로렌 이동되는... 약간 엥 스러웠지만!ㅋㅋㅋㅋ

혹시라도 옷을 입고다닐때 약간 거슬리지 않을까 싶었는데 생각보다 딱히 거슬리진 않더라구요.

 

요녀석.. 정말 세미포멀 덕후로서 굉장히 갖고싶었는데 드디어 입게되네요.

앞으로 뽕 뽑도록 자주자주 입고다니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도 너무 귀찮지 않게, 저렴한 가격으로 폴로 랄프로렌 정품을 구매하고싶다면

포포몰 추천합니다!!

 

저도 또 입고싶은게 있다면 유용하게 이용할 예정입니다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