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도.. 편하게 돈을 벌기위해 발버둥치는 삼정이입니다 :) 

 

오늘은! 블로그 이웃분께서 토스 무료 주식 나눔 포스팅을 하셨더라구요!

저는 저번에 이벤트 기간을 놓쳐서 못받았었는데, 이번에 또 다시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같았습니다.

 

꽁짜를 놓치면 한국인이 아니다!!!!

 

오늘의 주제는

토스 주식 무료나눔(~5/24)

입니다.

토스토스~

1분 1초가 급한 우리.

얼른 토스 들어가보도록 해요!!

토스를 키자마자 바로 맨 앞에 

 

계좌 개설하면, 

무료주식 1주 지급!!!

이라고 되어있죠? 

 

얼른 클릭해봅니다.

아하핳ㅎㅎㅎㅎ 꽁짜 너무조아~

두근두근 랜덤주식~

이제는 게임뿐만 아니라 주식까지 가챠를 하네요^^

(랜덤뽑기)

 

랜덤은 진짜 사람을 미치게 만드는듯ㅎ;

마치 고르면 그중에 하나 줄 것 같이...

관심 회사를 고릅니다!

솔직히 고른대로 주지는 않는 것 같지마 ㄴ그래도 두근두근 마음을 안고 비싼 주식들을 골라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카카오, 현대모비스, 대한항공 했어요!

 

막 비싼 주식들은 아닌데, 제가 개인적으로 눈여겨보고있는 주식들이어서요ㅎ

로오딩

엥...?

추가에 실패;

사람이 많아서 그런가봐요.

다시 하니까 됐습니다!

 

자 얼른 다음!

동의보감 엌ㅋㅋㅋ

여러가지 정보들을 입력해야해요..

귀찮아서 때려치고싶었지만, 그래도!

공짜를 향한 열망으로 조금만 더 버텨봅니다.

와~~!!! 거의 다 됐대요!!!

끝나지않는 인증의 굴레

거의 다 됐다구 해놓곤... 

또 인증하구 ㅠㅠㅠ

하긴 솔직히 원래 금융계좌 만드는게 쉬울리가 없죠!

와 진짜 끝!!!!

 

처음 주식 계좌를 만들었을때는 정말 설렜었는데, 이번에는 1분이라도 빨리 랜덤주식 받고싶어서 그런 기분도 안느껴지네요ㅋㅋㅋ

히힣ㅎㅎㅎㅎ

 

왔다왔다~~~ 주식!!

주식 선물이 배달됐대요!!!

얼른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슴니다!!!!!!!

 

나의.. 주식은...?

아 빨리 주세요 현기증난단말이에요;;;

쟈...란

어.. 대한...항공이 아니라 해운...?
그래 뭐.. 나름 비싸지 않을까?

아 네....

2썬칩..

0.2치킨..?

이었네요....

 

헤헤...ㅜㅠ

친구에게.. 알려주기...

 

근데 있잖아요?

 

제가 저기 해가지구.. 형을 알려줬거든요...

근데 형은 기아 받았더라구요?

(KIA)

 

8만원이거든요.....................

진짜 나한테만 왜그러냐

 

여러분들도 얼른 무료 주식 받아보세요

 

혹시 모르잖아요 막 80만원짜리 LG화학같은거 될지!!!

 

모두들 비싼주식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