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린이에서 주식왕으로! 투공에서 주식공부 시작하기

 

요새 정말 많은 분들이 주식 시장으로 뛰어들고있습니다.

저 또한 그런 사람들 중 한명이었구요.

제대로 배우고 시작한 것이 아니라 하면서 경험으로 익힌 케이스기때문에 항상 제 선택이 맞는건지 의문을 갖고있었어요.

그래서 제대로 주식의 베이스를 만들어야겠다 하며 좋은 주식강의를 찾던 중 투공을 알게되었습니다!

 

투공 홈페이지

투공은 투자 전문 교육 기관이라 더 전문적일거라는 느낌도 있었구요.

무엇보다 아래 투공 소개를 봤을 때 하루 15분의 투자공부로 기반을 만드는 것수준별로 나눠진 강의가 있다는게 좋아보였어요!

 

투공 설명

그리고 작성된 수많은 후기들까지..

다들 어디서 주식배우나 했더니 여기서 이미 다들 공부하고 주식하러 나온거구나 싶더라구요.

여태 나만몰랐어 나만ㅠ

 

그렇게 기대감에 부풀어 주식공부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려는 주린이들 중 하나가 된 ㄴr...

바로 공부를 시작해볼까?

멈춰!!!!!

현재 내가 얼마나 알고있는지를 알아야 나에게 맞는 강의를 찾을 수 있겠죠?

나의 현재 주식 실력을 알아볼 수 있는 간단한 테스트가 있는데요 바로바로!!

주식레벨테스트

아래 링크에서 직접 해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esangschool.com/lsinvest/html/level_test_02/intro_new.html?path=naverblog 

 

투공

레벨테스트 시작 *본 레벨테스트는 ‘투공’의 강의별 핵심 키워드로 구성되어 점수에 따라 여러분에게 알맞은 단계의 주식 학습법을 추천해드립니다.

www.esangschool.com

주식레벨테스트 :)

이렇게 저도 주식 레벨테스트를 해봤는데요.

처음에는 에 뭐 쉽네~ 하면서 풀다가 3번부터 전문적인 내용들이 나와 진땀을 뻘뻘 흘렸답니다ㅋㅋㅋㅋ

역시.. 야매주식러의 한계인가? 하면서 엄청 낮게나올거라고 생각했는데!!

그 결과는..?

주식 레벨테스트 결과는 2등급!

2등급! 다섯개 중 네 개를 맞추며 100점 중 80점을 얻었습니다 :)

ㅋㅋㅋㅋㅋ운좋게도 잘때려맞췄네요ㅋㅋㅋㅋㅋ

점수에 맞는 강의도 추천해주고, 테스트 결과도 상세하게 알려줘 아주 좋은 경험이 된 것 같아요.

사실 점수보다도

'아 내가 이렇게 전문적인 부분에서 부족하구나...'

를 좀 뼈저리게 느끼게 되어서 전문적인 주식공부가 정말 필요하다는 걸 느꼈어요!

 

저는 기초부터 확실히 다지기 위해 '빅데이터 주식사전' 강의를 듣게되었습니다.

요 강의는

 

빅데이터 기반 섹터별 중요단어 학습

초보자도 이해가능한 쉬운 용어정리

2030 트렌드 9개의 섹터 정리

주린이 맞춤형 질의응답식 강의

 

라는 특징을 가진 강의인데요!

야매 독학러라 전문적인 주식용어를 잘 모르는 제게 딱인 것 같았고 기초를 다지기 좋은 커리큘럼 같았어요.

신규강의라 할인도 하고있으니 한 번 시도해보기 좋겠죠?

 

빅데이터주식사전 10개의 강의
강의듣는 ㄴr.. 

저는 아직 강의를 다 본건 아니고 조금씩 보고있는데요!

주린이들을 위한 강의인만큼 보기도 편하고 기초적인 지식들을 쉽게쉽게 잘 알려줘서 참 좋습니다.

하루하루 공부를 해나가면서 확실히 주식에 자신감이 생기는 것 같아요 :)

역시 아는것이 힘이라는 옛 어른들의 말은 틀린게 하나가 없는 것 같습니담

 

여러분들도 투공에서 주식강의 수강하셔서 자신감있는 주식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정말 강력히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제 미주 계좌를 까고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ㅎ

오호호호 돈많이벌었어~~

 

투공 홈페이지 링크는 요아래!

https://www.esangschool.com/

 

투공

기초적 이론부터 실전투자까지 투자공부는 주식투자를 위한 차별화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www.esangschool.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