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토스증권에서 주식 계좌를 트면 국내 주식을 1주 무료로 준다는 이야기가 굉장히 핫했습니다.

그래서 저도 얼른 토스를 깔고 1주 꽁짜로 받아보려고 했습니다.

토스 설치 중..

진짜 토스를 잘 안써서 지워놨는데 공짜 주식 하나때문에 설치까지 다시 하게 되네요;

이걸 노린거겠지 토스녀석들.. 머리좋아 아주ㅎ

 

오랜만에 보는 토스 창.

토스를 켰는데, 보통 이런 이벤트 진행중이면 굉장히 광고중일텐데 뭔가 허전했습니다.

이 때부터 였을까요 뭔가 불안함을 감지한 건... 

서둘러 주식 탭으로 넘어갑니다.

토스증권

주식 탭으로 들어가보았습니다.

초보자들도 거부감 없이 시작할 수 있도록 깔끔하고 간단하게 구성한 홈 화면이 인상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보통 우리가 아는 주식 창은 막.. 온통 빨강 파랑 숫자들 투성이잖아요? 

영웅문 홈화면(관심종목)

주식은 몇 년 전만해도 꽤나 전문적인 사람들만 하는 거라고 생각이 들 정도로 진입장벽이 있었는데 요새 추세가 주식을 모두가 해야만 하게 되었기도 하고.. 새로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플랫폼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계좌만들기.

계좌를 만들어야 주식을 주는거니까 일단 계좌를 만들어보려고 했습니다.

몇가지의 인증 단계를 거쳤구요, 동의도 했습니다.

비바리퍼블리카가 토스 회사였죠?

자 두근두근, 거의 계좌만들기가 다 되어갑니다.

근데...ㅎ

아..아앗

어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ㅠㅠㅠㅠㅠㅠㅠ

원래 마감일이 4월 18일이어서 오늘까지 괜찮겠다 싶었는데

16일에 조기마감을 했다네요 ㅠㅠㅠㅠㅠㅠ

아쉽게 되었습니다...

 

네 이렇게 삼정쓰는 또 공짜로 받아먹을 거 못받아먹었답니다.

 

기회를 잘 살려 주식 공짜로 한 주씩 받은 모든 대한민국의 발빠른 공짜 좋아하시는 분들!!

부디 머리머리빔에 맞으시길 소망합니다..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