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인하대 후문의 안가본 술집들을 가보며 인하대 후문에 친구가 놀러왔을 때 갈만한 곳들을 정리하고있습니다.

저번엔 유년기의 끝을 가봤는데, 이번엔 헤드라이너(HEADLINER) 입니다.

 

유년기의 끝 포스팅

samjung-teamleft.tistory.com/35

 

인하대후문 술집 유년기의 끝 / 재즈와 함께하는 분위기 좋은 곳 (위스키, 한국증류주, 맥주,와

오늘은 평소 가보고싶었던 인하대후문의 펍. 유년기의 끝 을 다녀왔어요 :) 간단한 내부사진과 술, 어느분들께 추천할만한지 알려드릴게요ㅎㅎㅎ 입간판이 귀여운 가게라는 생각이 드네요. 저

samjung-teamleft.tistory.com

인하대 후문의 펍인 헤드라이너는 처음 오는 분들이라면 약간 찾기 힘든 위치에 있습니다.

인하대후문 상권 내에 있지만, 약간 골목길 사이에 있기 때문이죠 :)

간판도 크게 있진 않기때문에 위치를 잘 알아보고 찾아가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위치는 요기!

위치를 잘 찾아오셨다면 이런 입구가 여러분을 맞이해줄거에요ㅎㅎ

뭔가 저는 처음에 이 곳을 봤을 때 진입장벽 높겠다.. 라는 생각에 가지 않았었는데, 

막상 가보니 생각보다 그렇지 않았답니다!! 

천천히 함께 들어가보죠 :) 

여기 주인장이 음악에 진심이라고 외치고있는 사진들

각종 음악과 관련된 사진과 포스터들로 도배된 계단을 따라 올라가보면 헤드라이너의 입구가 있습니다 :) 

문을 열고 들어가보면

문 밖에서 봐도 분위기가 좋아보인다는 걸 알 수 있었던 헤드라이너.

이런 분위기의 펍이 여러분을 반길거에요.

사진의 정면에 보이는 곳이 음악을 선곡하는 DJ(?) 석인 것 같구요, 각종 LP들도 전시되어있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뮤직 바 + 영화 포스터 + 축구 용품 들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누구와 함께 와도 분위기 하나는 먹어주는 펍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는 술이 하나 둘.. 나이를 먹을만큼 먹었더니 쓸데 없는 잡지식이 늘어나고있다.

주방.. 이라고 하는게 맞나 싶은데, 칵테일을 만드는 공간에 굉장히 신경을 쓴 듯 했어요.

보통 칵테일 바의 칵테일을 만드는 곳은 굉장히 타이트하고 좁았던 걸로 기억하는데, 널찍널찍 공간을 크게 쓴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나중에 나도 이런 바를 차리고싶다 

라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바에요

(사실상 최고의 찬사가 아닐까..ㅎ)

 

좌석들 :)

이런 좌석들이 있습니다 :) 

저 가장 구석에있는, 포스터들이 가득 붙어있는 자리가 친구들과 왔을 땐 가장 좋은 좌석일 것 같네요 

셀카 등 사진찍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메뉴도 간단히 살펴봐야겠죠

헤...엑!

사실 웬만한 칵테일 바들이 이정도 가격은 다 하지만.. 

유년기의 끝에 비하면 약간 더 비싼듯한 느낌을 받긴 했어요 (칵테일인 것 감안해도 약간..?)

 

아무래도 대학가에 이정도 가격이면 쉽진 않은 가격이라 더 그런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ㅎㅎ

그래서 가끔 특별한 데이트를 하고 싶을 때만 가는게 지갑에..좋을..ㅋ 

 

아 한가지 더!! 안주가.. 안주가 많이 없어요 ㅠㅠ

저희야 어차피 나쵸나 그런 간단한거 위주로 먹었겠지만 여성분들은 안주의 선택권이 적다는게 조금 아쉽다고 하더라구요.

 

또 헤드라이너는 뮤직바잖아요?

음악이 굉장히 감각적인 것들이 많이 나왔었습니다 :)

짧게나마 동영상으로 담아봤어요! 

저희는 첫 잔으로 화이트러시안과 봄베이 진토닉을 시켰습니다 :) 

안주로는 나쵸를 먹기로 했구요!

봄베이진토닉과 화이트러시안. 봄베이 넘죠아..ㅋㅋㅋ

보통 봄베이 하면 으.. 하는 분들도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술입니다 :) 

전 어렸을때부터 좋아했어요ㅎㅎ

봄베이 진토닉만의 맛이 있는데 이게 저랑 잘 맞더라구요!!

 

칵테일바다보니 여러가지 칵테일들이 많은데, 이게 술이다!!! 라는 것들도 있지만 달달한 종류도 많이 있었습니다.

소주만 먹는것보다 이런 곳도 가끔 오는 것도 좋은 경험이겠습니다ㅎㅎㅎ

나쵸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 

 

첫 잔을 이야기하며 비우고, 두 번째 잔을 주문했습니다.

두 번째 잔. 강렬했던 마티니의 맛 :)

드라이 마티니와 롱 아일랜드 아이스티를 주문했습니다.

 

칵테일들의 이름 아래에 들어가는 술들이 적혀져있었어요.

저는 드라이 마티니를 주문하려했는데 봄베이 진으로 만든다고 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마티니에 봄베이는 싫어해서 봄베이 -> 탱커레이 로 변경을 부탁드렸습니다.

 

롱아일랜드 아이스티는 달달한 것들이 많이 들어가서 술이라기보다는 음료수 같다는 느낌이라고 했고

드라이 마티니는 마!! 이게 양주다!!!!! 라는 느낌이었슴니다ㅎㅎㅎ

화장실 앞쪽에 있는 인테리어 테이블 :) 

이런 잘 안보이는 곳조차 에쁘게 잘 꾸며두셨더라구요.

 

보면서 인테리어가 참 멋지고, 감각적인 노래들에 어두운 분위기까지.

정말 나중에 여자친구와 오고싶은 마음이 드는 곳이었습니다.

(일단 여자친구가 생겨야하지않을까.. 또륵)

 

술 좋아하시는 연인분들의 특별한 날 특별한 데이트에 적극 추천하는 인하대 후문 술집 헤드라이너였습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