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우연한 기회에 방문하게된, 

매일 지나다니면서 보지만 실제로 들어가본 적은 없었던

뭔가 여러명 사람들이 회식하고 있는 건 자주 봤는데 학생들이었던 적은 거의 없었던 것 같은 

산 해물찜 아구찜 집 방문기를 써보겠습니다!!! 

(사실 이게 이름이 맞는지도 모르겠어요;)

인하대 후문에 자취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진짜 조금 보태서 안봤으면 인하대, 인하공전 학생이 아니다 라고 할정도로 좋은 위치에 있는 가게입니다 :) 

위치는 여기 아래~

후문 자취촌쪽으로 가는 대로에 위치해있습니다 :) 

메뉴는 아구찜과 탕, 그리고 명태조림이 메인인 것 같네요!

그 외에 코다리조림, 해물파전, 버섯전골 등등~ 백반종류도 판매하시는 것 같습니다!

저희는 세 명이었는데 밥을 많이 볶아먹으려고 아구찜 소짜를 주문했습니다ㅎㅎㅎ

주방 모습. 이것이 바로 오픈-키친이다 이말이야

어머니 한 분이서 운영하시는 것 같은데 뚝딱뚝딱 밥을 차려주셨어요 :)

반찬 먼저 나와주시구요~ 

아 이런 전 안먹어본지 엄청오래됐었는데 ㅠㅠㅠ

반찬으로 전이 큼지막한게 하나가 뙇!!!

이런 전 안먹은지 정말 오래됐었는데.. 크 막걸리에 먹었으면 아주 장난없었겠어요 ㅠㅠㅠ

하지만 먹고 다시 일을 하러 갔어야했기때문에 술은 노노.. ㅎ

함께 나온 김치들도 정말 맛있었고, 감자사라다가 아주 존맛탱이었습니다 :)

브로콜리가 들어가있어서 브로콜리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쉽겠어요..^^

아-구-찜

아구찜 안먹은지도 정말 오래됐는데 아주 맛있어보이지않나요~~!!!

아구찜 별로인데는 막 물 엄청 나오고 그러는데 여기는 그런건 전혀 없었고요~

약간씩 올라오는 매콤한 맛과 쫄깃한 아구 살이 아주 잘 어우러지는 그런 아구찜이었어요 :)

 

세 명이서 소짜시킨다구 조금 더 주셨다고 하셨는데 감사합니닿ㅎㅎㅎㅎㅎㅎ

앞으로도 아구찜 땡길때는 여기 가서 먹고와야겠어요.

 

다음엔 술과 함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