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도 인하대후문에서 밥을 해결하는 나..

오늘은 또 어디로가볼까 하다가, 인하대후문에서 정말 오래 있었지만 한 번도 먹지않았던 닭갈비를 먹기로 했어요!

그래서 오늘 방문한 곳은 

춘천닭갈비 

입니다 :)

 

인하대 후문을 걷다보면 한 번쯤은 보셨을 법한 이 곳! 

간판만 보고 아시는 분들도 있으실거라 생각해요ㅎㅎㅎ

 

위치 첨부할게요~~

 

저도 리뷰를 쓰려고 찾아봤는데 이 곳이 그렇게 오래됐다고 하더라구요!!

저희 아버지도 인하대를 나오셨는데, 그 때도 있었을까.. 한 번 물어봐야겠습니다 :)

내부도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ㅎㅎㅎ

 

닭.. 사진이...

좌석은 테이블도 있고 바닥도 있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바닥을 더 좋아하는데 요새는 대부분 테이블을 선호하시더라구요..?

(내가 늙은걸까..?)

 

음.. 닭갈비집들은 대부분 닭 사진이나 닭 동상등 닭을 보여주는 걸 좋아하는 것 같네요..ㅋㅋㅋㅋㅋㅋ

여튼 엄청 크게 붙어있는 닭 사진 옆으로 메뉴가 보입니다.

 

넵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닭갈비는 기본이고, 닭똥집이 메인 메뉴 중 하나네요?

닭똥집은 이런 닭갈비집에서 먹어본적이 없어서 다음에 와서 먹어봐야겠습니다.

 

우선 저희는 닭갈비 2인분만 시켰습니다ㅎㅎ

 

최근에 닭갈비를 먹으면 거의 숯불닭갈비 같은 걸 주로 먹어서 이런  철판닭갈비가 굉장히 오랜만 인 것 같습니다 :)

어렸을 땐 많이 먹었던 것 같은데 요새는 왠지 잘 안먹었었네요^^

저 양배추랑 깻잎.. 감자 좀 눌게 해서 먹는 그런 철판닭갈비만의 맛이 있는데!!!!!

앞으론 자주 먹어줘야겠습니다ㅎㅎㅎ

 

간단한 기본 세팅.

기본적으로 다 볶아주시지만, 사람이 많고 바쁠때는 조금 직접 해주면 될 것 같습니다ㅎㅎ

얼~~~~른~~~~ 익어라~~~~~~~~~~

 

빨리 익기를 기원하며 동영상까지 찍은 나..ㅎ

 

이것저것 얘기하며 기다린 후! 

어느새 다 볶아진 닭갈비를 볼 수 있었습니다.

 

아...침고여...

영롱한 색깔의 철판닭갈비...

약간 바닥에 눌어붙은 것까지 퍼풱트합니다.

 

맛은 부족함 없는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춘천닭갈비라는 간판을 쓰기에 충분한, 적당히 간이 되고 술술 들어가는 맛이었어요ㅎㅎㅎ

왜 여길 진작에 많이 안갔을까.. 학생때부터 많이 갈껄 이라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

빠르게 줄어드는 닭갈비들

닭갈비 다먹고 볶음밥까지 볶아먹었는데, 왜 그걸 사진을 안찍었을까요;;;

볶음밥도 아주 맛나게 잘 볶아주셔서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ㅎㅎ

 

인하대 후문의 단골 맛집이 하나 더 생긴 듯 하네요.

앞으로 닭갈비가 땡길 땐 이 곳 인하대후문 춘천닭갈비로 가는걸로!!!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