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용인 처인구 카페 나무기린

오늘은 용인으로 친구 스냅을 찍어주러 갔다가 발견한 정~~~말 멋진 사진 스팟을 공유하겠습니다.

여자친구 예쁘게 사진 찍어주고싶은데 핫플레이스는 사람이 많아서 사진 찍기 불편하고 부끄러우시다구요?

그런 당신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한적한 곳에 위치한, 정말 인생샷 10장 뽑아서 여자친구의 사랑을 듬뿍 받을 수 있는 이곳!

용인 처인구의 사진맛집

플라워카페 나무기린

(차가 있어야 가기 편합니다)

외부만 보았을 때는 나무기린은 약간 올드해 보일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내부는 정말 기대 그 이상일거에요:)

바로 내부를 보여드릴게요!

플라워카페 나무기린

외부 느낌과는 전혀다른, 완벽한 화이트톤의 깔끔한 실내가 눈에 띕니다.

화이트톤의 벽과, 나무의 갈색, 식물의 초록색이 정말 잘 어울립니다 :)

그리고 정말 여러가지 소품들이 이곳저곳에 있는데요, 과하지 않고 적절한 느낌의 소품들이 공간에 활기를 더하는 것 같습니다.

소품의 이미지들.

소품들이 보통 이렇게 많으면 지저분해 보이기 쉬운데 하나도 그렇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카페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입니다 :) 

 

개인적으로는 오른쪽 사진 위의 노루 머리 모양이 걸려있는게 정말 재치있다고 생각했어요ㅎㅎㅎㅎㅎ

진짜; 어떻게 저런 생각을 하셨는지ㅋㅋㅋㅋㅋ

 

나무기린은 플라워카페인 만큼 꽃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꽃을 다듬는 장소가 카페 내부에 함께 있는데요.

 은은한 꽃내음이 나는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바로 꽃을 살 수 있어서, 여자친구분께 조그만 꽃다발을 선물해보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도 다른 꽃집에 비해 비싸지 않았습니다.

 

아래는 제가 부탁드린대로 만들어주신 꽃다발입니다.

삼정 스타일 꽃다발 :) 

저는 스냅사진용 꽃을 위해 일부로 짧게, 그리고 간단한 꽃다발을 부탁드렸는데요.

따로 어떻게 해달라 말하지 않으면 정석적인 꽃다발을 만들어주시지 않을까요?

 

실내에 대한 이야기를 조금 더 해보겠습니다.

이 곳의 실내 분위기는 정말.. 미쳤습니다.

사진으로 다 담아오지 못한 제 실력이 한스러울정도로 아름답게 잘 꾸며진 곳이었어요 :)

내부를 간단하지만 영상으로도 촬영해봤어요.

플라워카페 나무기린 내부 동영상

이제 여친 인생샷의 스팟들을 간단히 소개해드릴게요 :) 

사진에 자신이 없다면 이대로 따라찍으세요!! (엥..ㅎ 농담입니다)

나무기린의 사진스팟들 :)

워낙 예쁜 배경들 덕분에 대충찍어도 인생샷이 될 거에요ㅎ

꼭 인생샷 많이많이 찍으시길 바라요^^

혹시 위 사진에서 고양이를 발견하셨나요?

맞습니다 이곳은 고양이도 있습니다.

정말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것들이 다모여있습니다. 

(아닌가...? 아님말고ㅎ)

 

심지어 두마리입니다.

하지만 이녀석들, 쉽진 않은 녀석들입니다.

조금만 다가가려해도 휙 도망가버리고 ㅠㅠㅠㅠ

보는것만으로 만족해야겠죠.. 개냥이는 아니라는거 기억해주세요 ㅠ

 

카페인데 음료 이야기를 안했었네요.

음....... 기억이 안납니다 어떤거였는지

죄송해요;

커피와 일반 음료들의 가격은 보통 이런 카페들과 비슷한 4~5000원대였던 것 같습니다.

특별히 비싸다고 느끼진 않았어요.

 

마지막으로!!!

여긴 정원도 잘 꾸며져있습니다

나무기린의 정원

정원은 약간 레트로한 느낌으로 되어있는데요.

날씨가 좋다면 실외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나무기린은 실내가 정말 예쁘기때문에 실외가 상대적으로 부족해보이네요 ㅠ

 

여기까지였습니다.

최근에 간 카페들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 카페가 되었네요 :)

정말 예쁜 용인 처인구의 카페 나무기린에 많이많이들 놀러가서 인생샷 찍고오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