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방플릭스에 새로운 영상이 업로드 됐어요!!

방탈출 알바가 알려주는 방탈출 기출문제 포맷이에요 :)

 

이번 영상은 쉬우면서도 자주 나오는 기출문제 유형으로 세븐 세그먼트를 준비했습니다ㅎㅎ

세븐세그먼트는 7개의 선으로 표현하는 디지털 숫자를 의미하는데요,

네모 판의 테두리를 검정색으로 칠해 숫자 자물쇠를 푸는데 많이 사용됩니다!

일타강사 북극여우가 차근차근 알려주는 아래 영상 함께 보실게요^^

북극여우님.. 연예인 데뷔 언제해요?

북극여우.. 당신은 내 연예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실물이 훨씬 나은데 이걸 담지 못하는 내가 너무 모자란것 같아서..ㅠㅠㅠ 자괴감들고 괴로웟..

앞으로 방탈출 기출문제 영상 많이 올라갈테니 모두 재밌게 보시고 방탈출 마스터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