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방플릭스의 방탈출 리뷰 컨텐츠 제로월드 강남점 링(ring) 편이 업로드 되었어요!!

방플릭스 새로운 편 올라왔대!!!!

진짜 역대급으로 재밌었어서 평점도 만점 줬습니다 :)

공포테마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꼭 꼭!!! 한 번 가보는거 추천드릴게요

한 번 같이 보실까요?ㅎㅎㅎㅎ

이번에도 재밌는 영상이 나온 것 같아서 기쁘네요

촬영 함께해준 우리 쩌리들하고 사장놈한테 고맙네요 ><

 

이번편에  출연해준 고마운 쩌리원, 쩌리투, 사장놈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