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갑작스레 방탈출 약속이 잡혔습니다ㅎㅎ

방플릭스에서 쓸 대탈출 에피소드도 하나 더 찍으면 좋으니 겸사겸사 다녀왔습니다.

 

마스터키 홍대 상수점에 선물 테마를 하고왔는데요

아래는 방플릭스에는 사용하지않을 B컷입니다 🥲

 

방플릭스 마스터키 홍대상수점 오프닝 B컷

 

예약없이 갔지만 인기 테마 중 하나인 선물 테마를 플레이할 수 있었네요.


마스터키 홍대상수점 선물 포스터

공식 스토리 : 

지금 이 시간. 당신에게 내 인생 최고의 선물을 드리려 합니다.

난이도:

★★★★

홈페이지:

www.master-key.co.kr/booking/bk_detail?bid=20

 


정기용 김익명 사장놈 

개인적인 평가로는

 

인테리어 4.5/5

문제(논리) 3/5

스토리 5/5

브금 2/5

활동성 별로없음

장치비율 15% 정도

하지만 플레이 마치고 나왔을 때 기억에 남는 건 스토리정도고

재밌었다는 느낌보다는 왠지모를 찝찝한 기분.

 

 정도네요.

 

아마 다음주에는 영상으로 올라갈 것 같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