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가 편집한 영상임을 미리 밝힙니다⚠︎

대탈출 코드케이 구월점 미스터리 거울의방 편 업로드 되었습니다!!!

영상은 요기 아래 ⇩

"한 번 가기 비싼 방탈출카페 이왕 가는거 광고 아닌 확실한 후기를 보고 가세요"

라는 컨셉으로 제작하고 있는 영상입니다

 

이번 거울의 방 편은 설명을 조금 자세하게 오~래 해봤는데 간단한 것과 긴 것 두개 중 무엇이 나은지 아직 모르겠네요.

추후 유튜브 스튜디오에서 분석데이터를 보고 판단해봐야겠습니다.


 이 장면이 왜 맞는것처럼 나왔는지 모르겠는데ㅋㅋㅋㅋㅋ 

한 10시간 걸려서 작업했네요.

 

재밌었습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