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타필드 고양 맛집 광화문미진 - 시원달콤한 모밀 한그릇이 땡길 때!

 

 

여러분들은 스타필드 고양 가보신 적 있으신가요?

저는 오늘이 처음이었답니다!!

이야기는 많이 들었는데 저와는 먼 거리 덕분에 갈 일이 전혀 없을 줄 알았는데요.

어쩌다보니.. 가게되었네요? 

메가박스에서 영화 한 편 때리고 먹을걸 찾아보다가 발견한 오늘의 맛집.

본점은 미쉐린가이드 서울 2022에도 올라가있는 

광화문 미진 스타필드 고양점

입니다.

 

광화문 미진은 고양 스타필드의 3층 EATOPIA에 위치해있습니다.

진짜 스타필드가 워낙 넓어서 딱 정확한 위치를 알고 출발하지 않으면 엄청 헤멜것같아요 ㅠㅠ

쉽게 설명을 드리면..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메가박스의 정 반대편! 

꼭 지도를 잘 보고 찾아가도록 하시죠!

 


광화문미진 스타필드 고양점 정보

 

위치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3F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연락처

031-5173-3056

 

특이사항

본점 미진 -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2 수록 (빕 구르망)


저희는 11시 40분쯤 방문했는데요.

사람이 많긴 했지만 의외로 대기 없이 들어올 수 있었습니다.

아니.. 아무리 체인점이라도 미쉐린 가이드에 실린 집을 이렇게 쉽게? 라고 생각이 들었어요ㅎㅎㅎ

저희가 쉽게 들어올 수 있었던 이유! 포스팅의 마지막에서 공개합니다 :) 

 

깔끔한 분위기의 식당 내부.

메뉴부터 먼저 살펴보도록 하쥬ㅎㅎㅎ

 

광화문미진 메뉴


광화문미진 스타필드고양점 메뉴

 

낙지메밀정식 1인 22,000원

낙삼메밀정식 1인 22,000원

판메밀정식 1인 18,000원

판메밀 13,000원

낙지덮밥 16,000원


미슐랭가이드 치고는 가격이 나쁘지 않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초에 미진이 받은 등급은 빕 그루망. 

"가성비가 좋은 식당" 이라고 쉽게 해석할 수 있겠습니다.

그러니 여러분도 한 번 도전해보세요!! ㅎㅎㅎㅎ

 

저희는 넷이 가서 판메밀 4인분에 메밀전병 하나, 왕교자 하나를 주문했어요.

블로그들을 좀 보니 판메밀정식에 나오는 돈까스가.. 생각보다는 별로라는 평이 많아서

정식은 말고 그냥 판메밀을 주문하고 교자를 추가한거랍니다 :)

낙지는 오늘은 땡기지 않았기때문에 패스~

 

간단한 찬 세팅이 나왔구요.

굉장히 안심되는 수저 세트를 꺼내 준비해줍니다.

그리고는 직원분께서 주전자를 하나 가져다주셨는데요.

요것은 바로~~

 

밝은 갈색 빛을 띄는 메밀 쯔유였습니다.

아 미슐랭 가이드에 소개된 글을 보니 쯔유보다 더 진한 맛의 간장육수를 쓴다구 강조하네요..

그렇다믄 앞으로는 특제 간장육수로 부르도록 하겠습니다.

미진의 특제 간장육수는 기본적으로 달달구레한 맛이 먼저 치고나오구요,

그 이후로 느껴지는 진득한 감칠맛이 아주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ㅎㅎㅎ

특제 간장육수는 기본적으로 시원했지만 막 살얼음 동동 떠다니는 정도는 아니었어요!!

이시릴정도로 시원한 냉모밀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간단하게 무와 파, 김가루 조금씩 첨가한 쯔유

쯔유를 세팅하고 있다보니 바로 주문한 판모밀이 나왔습니다.

 

윤기 좔좔 흐르는, 정갈하게말아져 나온 2단의 판메밀.

아주 보기 좋고 먹기도 좋았습니다 :)

메밀 한 덩이를 간장육수에 적셔서 한 젓갈 들어주면 요렇게~~

 

 

메밀 면이 아주 쫄깃하더라구요!

쫄깃하믄서도 그 메밀 특유의 맛도 느껴지고~ 간장육수와 잘 어울리면서 아주 맛있었습니다.

메밀이 잘 못하는 집을 가면 진짜 별로인데 여기는 아주 괜찮더라구요!!
가끔 생각이 날 정도의 맛이랄까요.. 다행히 지점이 꽤나 여러 곳에 있으니까 먹고싶으면 서울의 다른 곳으로 찾아갈 것 같아요.

고양은.. 다시 언제올지 모르니까^^

육즙 가득한 고기 낭낭하게 들어있던 왕교자.

역시나 아주 맛났구요 :)

 

먹으면서 느낀건데, 저희가 음식을 다 먹는데 걸린 시간, 채 20분이 되지 않습니다.

메밀도 차갑고~ 왕교자야 후후 불어 먹으면 되는 거니깐; 금세 먹더라구요!

소문난 맛집임에도 대기 없이 바로바로 들어올 수 있는 이유는 아마 회전율이 좋아서가 아닐까 싶습니다ㅎㅎ

 

아 그리고 블로그 다른 후기를 좀 보니깐, 본점과는 또 조금은 다른 느낌이라고 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여기도 충분히 맛있었는데.. 본점은 얼마나 맛있길래? 싶습니다.

본점은 광화문. 압구정점과 영등포 하남 시흥 등등 지점이 꽤 많으니까 다음에는 다른 지점으로 가보도록 할까요~?

 

지금까지 스타필드 고양의 맛집 광화문미진 스타필드 하남점 솔직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