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포천 이동막걸리 가장 유명한곳! 원조이동막걸리총판매장

 

 

포천 하면 뭐가 떠오르시나요?

포천 이동갈비와 더불어 포천 이동막걸리가 생각나실거에요.

포천으로 놀러오신다면 갓 만든 이동막걸리를 마셔보고싶다 생각이 당연히 드실텐데요!!

그런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생전 이건희 회장의 단골집이라고 불렸고 공중파 방송에서 임원희씨의 단골맛집을 출연한 오늘의 맛집

 

포천 원조 이동막걸리 총판매장

 

입니다.

 

저희 가족은 술에 꽤나 진심이어서 이동막걸리 양조장을 엄청 찾아봤었는데요.

가장 유명한 곳이 바로 이 곳이었답니다.

뭔가 좀 의아하실 수 있어요! 아니 양조장도 아니고 총판매장이라니.. 하면서요.

이름이 원조이동막걸리직매장, 총판매장 이래저래 다양한데 네이버지도에는 직매장이라고 검색하셔야 나와요!

 

이 곳은 이동막걸리들을 판매도 하지만, 이 곳이 유명한 이유는 바로 

'할머니표 밀주'

때문이랍니다.

 

방부제도 넣지 않은, 조금씩만 만들어 파는 신선한 생막걸리 그 자체인 요 밀주가 아주아주 유명하답니다.

우선 영업정보부터 먼저 알아보고갈게요!


원조이동막걸리직매장 영업정보

위치

경기 포천시 이동면 화동로 2470 원조이동막걸리

 

영업시간

매일 08:00 ~ 22:00

 

연락처

010-4436-1143

 

특이사항

*미운우리새끼 296회 임원희 김준호 탁재훈 짠걸리 투어 

*이건희 회장의 단골 막걸리집 


다양한 막걸리들이 진열되어있습니다 :)

이 곳은 이동막걸리들을 판매하기도 하고, 이동갈비, 손두부, 도토리묵도 판매를 한답니다.

택배발송도 된다고 하니 나중에 시켜먹어도 괜찮겠네요 :) 

 

매장 내부는 요런 모습입니다.

막 엄청 깔끔하고 인테리어가 잘 되있거나 그러진 않지만 그냥 시골인심이 느껴지는 그런 곳이었어요.

뒤쪽 냉장고에는 시판되는 막걸리들이 차갑게 준비가 되어있었습니다.

하지만 오늘 저희의 목적은 바로 할머니표 밀주!

 

미우새 임원희 단골메뉴 밀주ㅎㅎㅎ

감사하게도 먼저 시음을 해보실 수 있게 막걸리를 따라주셨어요!

근데 이게 시음정도가 아니라 한 컵 가득을 따라주셔서ㅋㅋㅋㅋㅋㅋㅋ살짝 취할뻔했네요;

인심이 정말 후하시답니다 :)

그 유명한 할머니표 밀주는 새콤한 맛이 메인인 막걸리였어요.

막 엄청 달지는 않은, 새콤한 막걸리 맛이 입맛을 자극하더라구요!!

끝도없이 들어갈 것 같은 아주 중독성 있는 맛이었구요 :)

소량씩만 제조해서 바로바로 판매하시는 밀주라 방부제가 안들어가 인공적인 맛이 전혀 나지 않았어요.

방부제없는 생막걸리라 그런지 더 깔끔하고 시원하게 넘어가는 느낌? ㅎㅎㅎㅎ

저는 정말 맛있게 마셨답니다~~~

가격은 2리터 한 병당 5000원!

저희는 4명을 구매해서 두 병은 마시고 두 병은 집에 가져가기로 했습니다 :)

 

방부제가 없는 생막걸리이기때문에 보관은 항상 냉장보관!

냉장보관시 한 달간 보관이 가능하다고 사장님께서 말씀해주셨어요ㅎㅎㅎ

 

그리고 주의할 점!!!!

할머니표 밀주는 소량씩만 생산하기때문에 일요일에 가면 이미 다 떨어졌을 가능성이 높대요 ㅠㅠ

그래서 금요일이나 토요일에 방문하시는게 좋고, 토요일도 가능한 일찍 방문하시는게 성공확률 높이기에 좋을 것 같아요ㅎㅎㅎ

저희는 대략 오후 1시쯤 방문했던 기억이 납니다 :)

 

혹시라도 밀주를 못구하셨다면 다른 막걸리들중에는 뭐가 인기가 많은지 궁금하실텐데요.

밀주 제외하고는 찹쌀동동주가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하셨어요.

차선책으로. . 알아두고 가면 좋겠죠? 

 

밀주를 몰래 한 번 마셔보도록 하쥬!

새콤한 맛이 중독적인 깔끔한 생막걸리는 끝도없이 들어갔습니다.

 

보통 막걸리는 다음날에 숙취때문에 무섭잖아요?

근데!!! 방부제가 안들어가서 그런지 진짜 엄청 때려마셨는데 전혀 숙취가 없는거있죠????

정말 신기한 경험이었습니다 :)

막걸리는 좋아하지만 숙취를 싫어하시는 분께도 강력추천드려욥ㅎㅎㅎ

 

개인적으로 포천에 간다고 하면 꼭 들러서 몇 병씩 쟁겨놓을 할머니표밀주.

할머니표 밀주를 판매하는 곳은 어디다? 원조이동막걸리직매장(총판매장) 이다!

꼭꼭 기억해두고 여러분들도 포천에 가게되시면 들러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