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송도 오크우드 오크룸에서의 비즈니스 교육 일정 및 식사 후기

 

오늘은 몇일 전 진행된 정부지원사업 교육차 방문한 송도 오크우드 오크룸 비즈니스에 대한 포스팅을 적어보려 해요.

이번 인천대 정부지원사업 교육 장소가 송도 오크우드여서 처음으로 방문해봤어요!

송도 센트럴파크는 가끔 놀러갔었는데 가끔 이 우뚝선 건물을 보며 한 번쯤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이렇게 가게 될줄이야!!

송도의 랜드마크. 누구나 다 아는 포스코타워(오크우드)

포스코타워의 정문은 1층부터 35층까지 있는 비즈니스 타운으로 들어가는 문입니다.

오크우드 호텔은 포스코타워의 옆쪽으로 들어가야해요 :)

오크우드 입구를 처음에 못찾아서 포스코타워 정문에서 엥?? 하고 서있었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오늘의 교육. 예비창업패키지 역량강화교육

입구부터 굉장히 럭셔리한 장식물들이 보입니다.

5성급 호텔은 많이 안와봤는데, 특히 한국에서는요.

이야.. 돈이 좋구나 생각이 듭니다

교육이 진행되는 오크룸은 37층

하지만 엘리베이터는 36층 까지만 운행한다는거!

우선 36층으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서 그곳에서 다른 엘리베이터를 타야합니다 :)

 

36층에서 한 층을 더 올라와 37층의 오크룸으로 도착했습니다.

입구에서 그동안 유선상으로 저를 담당해주셨던 매니저님을 처음으로 뵀는데 확 밀려오는 내적 친밀감..ㅋㅋㅋㅋㅋ

거의 무슨 연예인 본 것 같은 기분이었어요!!!

오크우드 37층 오크룸 
교육생 정성민 :)

조금 일찍도착해서 다른 분들이 아직 많이 오지 않았을 때, 옆의 경치도 감상해줬습니다.

37층에서 바라보는 송도라.. 역시 달달하군요

 

이 이후로 역량강화 교육으로 멘토님께 좋은 말씀을 듣고 다른 창업자분들과 네트워킹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정말 의미있는 시간이었어요!

 

덕분에 정말 많은 영감을 받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힘이 되었답니다 :)

 

자 이제 오늘의 본론을 이야기해볼까요!

(사실 이거 보여주려고 교육얘기 했다)

 

교육이 끝나고 식사가 제공되었습니다!!!

오크우드에서 먹는 식사라니 :) 굉장히 고급스럽고 맛났던 메뉴들을 공유해볼게요ㅎㅎㅎㅎ

메뉴는 찍지 못했지만 .. 우선 죽!

 

조그만 그릇에 죽이 나왔슴니다 :)

사진으로 보니 굉장히 커보이네요..?

고기가 들어간 간이 맛나게 잘 되어있는 맛있는 죽이었어요ㅎㅎㅎ

 

새우...새콤한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메뉴좀 읽어볼걸;

새우 세 개 정도에 새콤한 소스와 버무려진 양파와 기타 야채들...

어.. 이게 뭘까요...ㅋㅋㅋㅋㅋ

잡!!! 채!!!!

...잡채 맞겠죠?

 

간이 되어있는 넓적당면과 굴, 새우 등으로 구성되어있어요.

호로록 몇 번 하니 없어진...ㅠ

호텔식은 역시나 양이 적네욤ㅎ

 

본격적인 식사로 제공된밥과 국과 그 외 반찬들!

밥.. 맛있었고! 국은.... 연한 된장찌개였어요.

반찬들도 나쁘진 않았지만 우리엄마 김치가 더 맛있다구..^^

 

그리고 대망의 메인요리

.....뭐시기 고기(갈비)입니다

 

고기.... 고기에여.....

그와중에 핀 나간거 실화냐...

카메라 고장났어가지고 ㅠㅠㅠㅠ

뭔가 고기에요!

그다지 따뜻하진 않았고 약간 식은 갈비 같은 거였는데, 그래도 질기지 않고 너무 짜지도 않고 맛있었어요ㅎㅎㅎ

약간 좀만 더 따뜻했다면 좋았을텐데 약간 아쉽아쉽;

 

마지막으로 후식으로 수정과와 과일 조금입니다.

 

수정과는 살얼음이 껴있어서 시원하게 마실 수 있었구요

과일들도 꽤나 달달해서 맛나게 먹었답니다 :)

 

저야 워낙 모든 음식을 다 맛있게 잘 먹는 사람이라 괜찮았지만!!!

5성급 호텔 비즈니스인데~ 라며 엄청 기대를 했다면 약간은 아쉬울지도^^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