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즐겨보는 스트리머가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을 봤는데, 굉장히 괜찮아보이더라구요!

마침 구매하지 않은 사람들도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한 Trial Week이어서 다운로드해서 직접 플레이해봤습니다.

오늘 소개드릴 게임은 

Riders Republic 

(라이더스 리퍼블릭)

입니다.

 

라이더스 리퍼블릭은 아웃도어 스포츠 게임입니다.

유비소프트에서 제작되었고,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10월 21일 ~ 27일간 무료로 4시간을 해볼 수 있다.

유비소프트에서 게임 스트리머들에게 사전 접속 코드를 보내주어 플레이를 하게 하여 홍보를 했습니다.

저는 19일인가 방송을 보고 Trial이 시작되는 21일까지 기다려 바로 플레이를 해봤습니다.

근데 왜 이제서야.. 리뷰를 할까요?

 

....게을러서 그렇습니다.

설치는 간단한 과정을 거쳐 진행됩니다.

필요한 공간은 대략 24기가! 요새 나오는 게임들치고는 적은 용량인 것 같아요 :)

뭐.. 철권이 60기가인가 그러니 말 다했죠ㅎㅎㅎㅎㅎ

 바로 설치를 완료하고 시작해봤습니다.

 

라이더스 리퍼블릭 첫 게임화면

라이더스 리퍼블릭의 Trial은 4시간을 무료로 플레이해볼 수 있도록 합니다.

4시간 카운트가 실시간으로 깎이는게 우측 상단에 계속 보입니다.

 

제가 스트리머분들의 플레이를 보면서 느꼈던 좋은점은

 

1. 엄청난 그래픽과 속도감

2. 내가 하는듯한 몰입감

3. 굉장히 여러명의 플레이어가 벌이는 숨막히는 순위경쟁

 

이었습니다.

스포츠게임에 크게 관심이 없는 저지만 한 번쯤 플레이해보고싶더라구요.

그래서 플레이해본 것들을 영상으로 담아봤습니다!

거의 튜토리얼 부분이어서 경쟁부분은 담지못해 아쉽네요.

 

 

 

 

다양한 아웃도어 스포츠들을 아주 몰입감있게 경험해볼 수 있는 게임이라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들었습니다.

자전거, 스키, 윙슈트, 보드 묘기 등 정말 다양한 스포츠가 포함되어있습니다.

그리고 각 단계를 넘어가면서 계속해서 성능이 더 좋은 장비들을 받게되는데 그게 또 아주 수집욕구를 충족시켜주기도 하구요!!!

그래픽과 게임 느낌 자체가 약간 아 누가봐도 미국게임이구나~ 하는 그런 미국스러운 느낌도 느낄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스포츠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법 합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정말 빡세게 경쟁해 1등을 하는 그런 류의 게임은 오래하면 많이 피곤해져서.. 그리 오래는 하지 않았었습니다ㅎㅎ

또 요새 들어 게임을 자주 하지도 않구요!

하지만 오랜만에 피가 끓어오르는 고퀄리티 스포츠게임을 즐겨볼 수 있어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ㅎㅎㅎㅎ

즐거웠다!! 잘가!!!!!!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