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새 또 타워디펜스 게임이 땡기는 시즌이 왔습니다.

 

인스타들 뒤적이다가 광고로 나온 게임.

오늘의 추천 타워디펜스 게임은 

33rd 랜덤디펜스

입니다.

 

앱스토어 33rd 랜덤디펜스 

다운로드를 위해 앱스토어에 들어갔습니다.

리뷰는 아주 좋고, 평점도 굉장히 높네요

하긴 그럴만도 한게, 아기자기한 도트그래픽의 동물들을 싫어할 사람이 누가 있을까요^^

 

처음 들어가면, 바로 튜토리얼을 조금 진행하게 됩니다.

 

일반적인 타워디펜스 게임과는 조금 달랐습니다.

오히려 약간... 그 저는 해보지않았지만 111퍼센터사의 랜덤다이스

약간 비슷한 UI라는 느낌이 드네요.

 

자원으로 타워를 랜덤으로 설치하거나, 타워를 강화합니다.

타워가 지어지는 위치가 랜덤이고, 위치마다 버프가 다릅니다.

랜덤 요소도 적절히 추가되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또 같은 캐릭터가 나오면 합쳐서 더 강해질 수도 있습니다.

최근에 봤던 괜찮은 디펜스 게임의 요소들이 다 들어가있는 것 같아요.

 

웨이브가 시작되면 몬스터들이 나오고, 이기면 돈을 받습니다.

요새 다른 게임들처럼 광고 보고 보상을 더 받을 수도 있구요ㅎㅎㅎ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세인트버나드라는 개를 받았네요..ㅋㅋㅋㅋㅋ

도트로 이렇게 귀여운 동물들을 만들다니 :) 

근데 약간 귀찮아보이는 표정은 나만 그렇게 보이는걸까요;

 

뽑기 튜토리얼까지 시켜주는군요.

 

뽑기로 동물들을 뽑을 수 있고, 뽑은 동물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동물마다 특성이 있고, 무기도 장착할 수 있더라구요.

나중에 굉장히 높은 단계가 되면 각 동물 그리고 무기의 조합도 중요할 것 같습니다ㅎㅎ

 

그리고 가운데에는 사용자가 타겟을 지정할 수 있는 '마법사' 가 배치되는데요.

이 마법사의 스탯도 골드를 통해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고, 마법사들을 또 뽑을 수도 있네요.

여러가지로 할 게 많은 게임일 것 같습니다.

 

자 이제 본격적으로 게임을 즐겨보도록 할게요ㅎㅎ

 

아직은 싱글밖에 불가능하니, 싱글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며 다른 요소들도 해금을 해보겠습니다.

 

음..

말, 독수리, 저..저게 뭘까요 토끼인가요? 강아지, 코브라까지.

플레이하며 아직까지 타워의 능력이 부족하거나 해서 스테이지 클리어에 실패한 적은 없지만 곧 그럴 것 같네요.

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영상을 함께 보실게요 :0

 

33rd 랜덤 디펜스 플레이영상

엄청 높은 스테이지에 가게되면 더 화려하고 더 긴장감 넘치는 디펜스를 하겠죠.

얼른 그렇게 높은 스테이지까지 가고싶습니다 :)

 

상점도 알아봐야겠죠?

 

게임 내 재화인 골드로 동물들도 구매할 수 있네요. 

뽑기도 있고~ 골드도 살 수 있고, 다이아몬드를 실제 돈으로 구매할 수 도 있습니다!

이런 것들은 다른 요새 모바일게임들과 매우 유사하네요.

어느정도 인정된 비즈니스모델이라 그럴까요ㅎㅎ

 

네 이렇게 간단히 33rd 랜덤디펜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귀여운 그래픽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타워디펜스게임이에요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