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촌 맛집 찬우물한우정육식당 / 먹다지치는 푸짐한 갈비탕 한그릇! 

 

 

어제 회사 책임님께 저희집 근처의 맛집을 한 군데 소개받았습니다.

김포 고촌에 위치한 찬우물 한우 정육식당.

 

...우리집 근처에 있는데 나보다 잘아시는건 왜지..?

 

갈비탕 고기가 진짜 많고 두껍다! 완전 맛집이다~

 

 

책임님 말을 믿고 바로 다음날 아침 11시, 가게 오픈하자마자 방문을 했습니다 :)

 

 

가게 정보는 간단히 살펴봐야겠죠?

 


찬우물한우정육식당

 

위치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은신곡리 345-6

 

영업시간

11:00 ~ 22:00

21:00 라스트오더

월~금 15:00 ~ 16:00 브레이크타임

 

전화번호 

031-986-6292

 

특이사항 

고촌에서 굉장히 드문, 네이버 방문자리뷰 1800명 이상의 가게


 

가게 내부는 아직까지 조용했습니다.

모두가 평일의 피로에 지쳐 쓰러져있을 토요일 11시니까.. 당연한걸까요? ㅎㅎ

가게 내부는 평범! 아직 손님은 거의 없지만 종업원분들은 앞으로 오실 손님들 준비에 벌써부터 바쁘셨어요.

 

 

햇살이 가득 들어오는 창가쪽 자리에 앉았는데

바로 옆쪽에 종류별로 여러 술들이 있었어요ㅎㅎㅎ

순간 T스러움이 발동해서 

"저거.. .직사광선에 두면 안좋은데..."

했지만 이내 알아서하시겠지~ 관상용인가보지~ 하고 말았습니다ㅎㅎㅎ

 

 

메뉴판입니다!

 

왼쪽에 보면 "가게의 자존심"과 "가게의 비타민" 이 있는데요.

자존심의 가격이 상당하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말에 그런말이 있죠.

소고기를 사주는 사람을 주의해라... 순수한 마음은 돼지고기까지다!

어차피 오늘은 혼자 갈비탕만 먹으러 왔기 때문에 갈비탕(한우 육우, 14,000) 을 주문했습니다.

 

 

기다리면 놓아주시는 반찬들과 빌지.

갈 1 이라고 되어있는게 재밌었습니다.

요새 제가 좀 긍정적으로 살고있는건지, 실없어진건지모르겠지만

쓸데없는 것들에 웃음이 많아졌어요 :)

반찬들은 다들 맛있었지만~

단무지의 맛이 제 입맛에는 잘 안맞았던것같아요ㅎㅎㅎ

잘 안맞는거니 맛없다는건 아니니까 오해는 금지!

 

 

잠시 기다리니 갈비탕을 놓아주셨어요.

한눈에 봐도 뭔가 꽉꽉 들어찬 뚝배기에 기분이 좋았습니다.

하지만 이렇게만 보면 뭐.. 그렇게까지..? 하실수도 있을것 같아서

좀 더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저 위에 올라와있는 커다란 고기 덩어리가 최소 3덩이 들어있는 고촌 맛집 찬우물한우정육식당의 갈비탕!

저.. 솔직히 조금 감동했잖아요... 

최근에 갈비탕 해서 먹으면 비싸긴 엄청비싸고 고기도 거의 없고 해서 잘 안먹었는데

여기 갈비탕은 진짜x100 실하더라구요. 절대 후회 안하실듯!!!

 

 

보통 갈비탕에 엄청 얇게 들어있는 그런 고기들과는 두께부터가 다릅니다.

진짜 하나하나가 다 두껍고, 아주 부드러웠어요 :)

또 국물도~~ 아주 시원 그자체여서 쏘주가 정말 땡겼지만!!! 잘참았다성민아...

인삼이 하나 들어가있어서 국물에 살짝 그 인삼맛이 배어있어서 좀 더 건강한 느낌도 있어요.

 

요녀석이 그 인삼.

어렸을 때였다면, 인삼은 쿨하게 안먹었겠지만...

나이가 슬슬 찰대로 차고있어서 건강을 생각해 먹었습니다 후후후

 

여튼 정말 고기만으로도 배가 많이 불러서 밥도 거의 반이상 남기고 나온 진짜 찐맛집이에요 여기!!
고촌 시내에서는 조금 떨어진, 걸어서 한 15~20분 걸리는 거리지만 충분히 가볼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종종 생각날때마다 재방문할것같네요.

근데 그러고보니 요새 블로그쓰는 맛집들 대부분이 다 국밥집이네.. 해장용 국밥들..^^;;;

 

다들 푸짐한 갈비탕 한그릇 하고가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