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천 장어 맛집 백세장어마을 - 몸보신하러 오는 사람들로 북적이는 곳

 

 

제가.. 장어가 되게 잘받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인지 저희 가족이 가끔 몸보신하러 갈 때는 항상 장어집을 간답니다 :)

(고맙슴니다 어머니아버지형님...)

 

이번에 소개할 맛집은 예전부터 자주 가던 집 근처의 장어 맛집.

백세 장어 마을

입니다.

 

백세장어마을은 웅진플레이도시 1층에 위치하고있답니다!

여기 근처 사시는 분들 중에서 웅진플레이도시 모르시는 분은 아마 없으실거에요 :)

워낙에 커서 어디서든 다보이니까요ㅎㅎㅎ

영업정보 먼저 빠르게 살펴보고 가실게요!


백세장어마을 영업정보

 

위치

경기도 부천시 조마루로 2 웅진플레이도시 1층

 

 

 

영업시간

매일 11:30 ~ 21:30

15:00 ~ 16:00 브레이크타임

* 21:15 라스트오더

 

연락처

032-323-3994


원래는 사람이 진짜 꽉꽉 차있고 웨이팅까지 하기도 하는데요,

저희가 좀 일찍 가서 사람이 별로 없긴 했었는데 다먹고 나올 때 쯤 되니 사람이 꽉꽉 찼어요!!

 

메뉴부터 먼저 확인해봐야겠죠?

 


백세장어마을 메뉴

 

장어구이(2인분) 63,000원

장어추가(1인분) 32,000원

들깨장어탕 9,000원

잔치국수 6,000원

잔치국수(장어) 4,000원


메뉴에서 헷갈릴만한 부분!

 

Q. 잔치국수 (장어) 는 뭔가유,,?

A. 장어를 먹은 손님에 한해 잔치국수를 2000원 할인해줍니다~!!

 

Q. 장어는 2인분이면 몇그람..?

A. 장어는 머리, 뼈, 내장 제거하고 500g정도!

 

밑반찬 세팅이 되었습니다 :)

기본적으로 장어집에 가면 나오는 장어 소스와 생강, 그 외에 여러가지 반찬들이 나왔어요ㅎㅎ

탕으로는 시래기된장국? 같은게 나왔답니다.

장어도 보여드려야겠죠? 미리 초벌을 해놓은 장어가 주문하자 금방 나왔습니다!

 

˗ˋˏ 와 ˎˊ˗

윤기가 좔좔 흐르는 완전 큰 장어 초벌이 나왔어요!

요 한 접시가 2인분입니다 ㅎㅎㅎ

 

기름기가 좔좔~~

이렇게 확대해서 보니까 더 맛있어보이네요 ㅠㅠㅜㅠㅠㅠ

가끔 이렇게 한 번 먹을 때 많이 먹어야겠죠?

바로 꿉기 시작!

 

불이 올라오고 이모님께서 테이블 바로 옆쪽에서 아주 현란한 솜씨로 장어를 구워주셨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다 구워주셔서 아주 편했답니다 :)

그 현란한 솜씨, 함께 잠시 볼까요?

 

일렬로 촥촥 정리해주시며 구워지는 장어는 진짜 보기 좋죠 :)

벌써부터 침이 좔좔... 흐릅니다 ㅠㅠㅠ

하지만 아직 조금 더 익어야한다는거!

그 사이에 부족한 반찬을 조금 챙겨볼까요?

 

좌석들 중간 중간에 이렇게 셀프바가 있습니다!

생강과 장어소스, 그 외에 여러 반찬들이 준비되어있어요!

생강은 진짜 한 바가지 퍼와도 부족해서 몇번이고 리필했던것같아요ㅎㅎㅎ

 

사실 장어가 몸보신이 되는게 아니라 생강을 많이 먹어서 몸보신되는거라는 루머, 들어보신 적 있으시죠?

그럴정도로 생강을 많이먹었다... 그런거죠ㅎ;

 

완전히 다 익어서 먹기 직전의 장어!

장어의 맛은 뭐 따로 더 말할게없겠죠?

 

장어는 크고 두꺼운 것일수록 맛있는데요.

백세장어마을의 장어는 정말 크고 기름져서 한 입 먹으면 입 안을 장어로 꽉 채워준답니다ㅎㅎㅎ

여기저기서 장어를 많이 먹어봤지만 확실히 여기만한 곳이 많이 없는 것 같아요~~

인천-부천쪽에서는 단연 1등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깻잎 쌈에다 장어와 마늘, 소스바른 생강까지 한입에!

아.. 다시 보면서도 진짜 침...고이네요ㅠㅠㅠ

 

진짜 가끔씩 몸이 허하다고 생각이 들 때, 백세장어마을이 생각나요ㅎㅎㅎ

여러분들도 몸보신이 필요할 때! 한 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