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리뷰로 돌아온 삼정입니다.

오늘은 컴퓨존에서 피씨를 주문했더니 사은품으로 함께 준

MSI CLUTCH GM08

에 대한 리뷰를 해보도록 할게요!

 

제가 구매한 것이 아니라 공짜로 받은 것이어서 가격을 한 번 찾아봤습니다.

오호.., 거의 2만원짜리네요

가격은 컴퓨존 기준 17,800원입니다.

가격은 마우스 중에서 굉장히 저렴한 축에 속하는 것 같은데요, 디자인이.. 이 가격대에 볼 수 없는 디자인을 가지고있습니다.

뭔가 굉장히 혹하는데요, 한 번 함께 개봉기를 보시죠!

 

깔끔한 패키지디자인

언제부터인가 MSI에서 저 용뭐시기를 밀고있는데, 솔직히 잘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MSI에서 나오는 노트북들에 저 로고가 대문짝하게 박혀서 나오고있는데 솔직히 제가 MSI를 구매안하는 큰 이유 중에 하나...ㅎ;

약간 저는 로고 큰걸 별로 안좋아해서요..

(그래놓고 맥북프로쓰고있는 당신은 위선자야)

뒤에 설명도 이렇게저렇게 나와있구요~

패키지를 열어보면 두꺼운 사용설명서도 있습니다.

저는 키보드는 깐깐하게 보지만, 마우스는 느낌 위주로 보기때문에, 이런저런 기술 스펙에 대해 관심이 없습니다.

그냥 딸깍하면 딸깍 잘 눌리고, 적당히 편하게 잡히고 휠 너무 뻑뻑하지 않은? 그런 정도만 보기때문에 패스!

 

MSI 클러치 gm08 게이밍 마우스의 실물을 한 번 보시죠!

 

음..? 

생각보다 굉장히 마감도 좋고, 퀄리티 좋아보이는 블랙 색상의 마우스.

솔직히.. 나쁘지않은데요?

 

처음에도 얘기했지만 이 가격대의 마우스들은 대부분 그냥 둥글둥글하구 클릭기능만 있는 그런 마우스들인데

나름 게이밍 마우스다보니 날카로운 디자인과 다양한 추가버튼을 지원합니다.

이게 2만원 이하라... 오호...

 

두껍고 못생긴 제 손은 잠시 잊어주시구요...

클릭이나 휠도 나쁘지않게 됩니다.

물론 오우 완벽하다 최고다는 아니지만, 나쁘지않게 사용할 수 있는 마우스인 것 같아요.

무엇보다.. 꽤나 예쁩니다.

보면볼수록 빠져드는 이 피씨방 마우스스러운 느낌....ㅋㅋㅋㅋㅋㅋ

 

마우스 좌측에 보면 추가 버튼도 존재합니다.

이렇게 보니 마우스 클릭 버튼 쪽 앞쪽이 떠있네요.

저런 부분이 뭔가 내구도가 약하려나..?

라는 생각을 한 번 해봅니다ㅎ

그리 오래 사용해보지않아서 내구성에 대한 내용은 이야기할 수 없겠네요!

제 기준 마우스는 최소 2년은 사용할 수 있어야해서.. 한 2년 후에 얘기해봅시다.

 

그리고 무엇보다 간지폭발인 것이 있었으니.

바로 LED 인 것입니다.

이 마우스를 연결하는 순간 LED 간지가 튀어나옵니다.

...저 구려보이는 용 로고가 그럭저럭 괜찮아보다니..

효과는 엄청났다...

 

다채로운 색상으로 변하면서 빛나는 LED를 개인적으로 별로 안좋아하는데

적당히 절제하며 빨간색으로만 그라데이션으로 반짝이는 저 LED를 보고있자면...

꽤나 괜찮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빨간 MSI 클러치 gm08을 마무리로 보여드리면서 이번 리뷰는 마무리하겠습니다.

게이밍 마우스를 사고싶은데, 예산이 부족하신 분!

나는 피씨 사양 높이는데 한 푼이라도 더 쓰고 주변기기는 나중에 맞추시겠다 하시는 분들!

이 제품... 그런 여러분들께 꽤나 안성맞춤일지도?

 

ㅎ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