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양이 숨숨집 세이코코아 애벌래하우스 후기 / 우리집냥이가 좋아해요 :)

 

우리집에 함께하게 된 하리를 위한 세 번째 물품!

하리에게 혼자만의 공간, 혼자만의 집이 필요할 거같았어요.

집도 조금 추워서 좀 따뜻한 느낌의 숨숨집을 하나 사주고싶었는데요!

그렇게 찾다가 발견한 쿠팡의 괜찮은 숨숨집을 구매했습니다.

SAYCOCOA 고양이 숨숨집 애벌래하우스

소개해보겠습니다~~!!!

 

쿠팡에서 16,400원!

우리 냥이에게 따뜻한 보금자리를 사주는데 만원정도야 쓸 수있지~~!!!!

옛날에는 반려동물들 키우는데 돈드는거 보면서 "와.. 안아까운가?" 싶었던 적도 있었는데요.

이게 막상 키우게 되니 돈은 정말 중요하지가 않네요ㅋㅅㅋㅅㅋㅅㅋㅅㅋㅅ'

로켓와우라서 배송비까지 무료니까 더좋은 것 같아요 :)

뭐.. 대신 쿠팡친구비 내야하지만ㅎ;

 

쿠팡친구님이 빠르게 배송을 해주셨어요!

하루만에 :) 

온제나 감사한 마음을 갖고 개봉을 해보도록 하겠슴니다~~~~

 

사실 처음 택배를 받아봤을 때 배송온게 숨숨집이 아닌줄 알았어요.

워낙 납작해서요!

알고보니 진공포장되서 완전 납작하게되어있었더라구요 :)

 

세이코코아 숨숨집은  숨숨집과 방석 두 개로 구성되어있어요!

 

숨숨집 본품과 방석

굉장히 포근한 느낌이 드는 숨숨집과 그 안에 넣을 수 있는 방석!

숨숨집은 접혀있는 부분을 펴서 입체적으로 만들어주고 그 안에 방석을 넣어주면 완성이랍니다 :)

과연.. 하리는 좋아해줄까요?

하리 옆에 만들어두고 하리를 불러보았습니다.

 

과연 하리는 숨숨집을 좋아할지!!!

영상 통해 확인해보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런적 한 번도 없었는데 하우스를 알아듣는다고?? 

ㅋㅅㅋㅅㅋ진짜 미쳐욬ㅋㅋㅋㅋㅋㅋㅋ

하리가 이 숨숨집을 꽤나 마음에들어하는 것 같더라구요 :)

 

귀여운 하리 숨숨집에 숨어있는 모습도 한 장 찍어주고요 :)

아니 캣타워는 갖고놀지도 않더니 숨숨집은 또 이렇게 좋아해주고~~ 

앞으로도 많이 사줄게... 이렇게만 좋아해줘라...ㅎ

방석이 조금 덜 따뜻한 느낌이라 안에 하리가 원래 쓰던 담요를 넣어주었어요!

이렇게하니까 근데 또 안들어가더라구요..진짜;;;

 

전반적으로 굉장히 만족스러웠던 세이코코아 숨숨집 애벌래하우스!

여러분의 냥이에게도 선물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