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양예술공원에는 볼 것과 놀 것, 그리고 먹을것이 참 많죠? 

친구가 근처에 살아 한 번 보러온 겸 맛있는것도 먹고 카페도 갔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안양예술공원에서 계곡을 내려다보며 커피와 맥주를 마실 수 있는 곳.

 

원보틀

(One Bottle)

입니다.

 

원보틀은 건물 한 채를 통째로 사용하는 곳이에요.

(갓물주..)

덕분에 앞으로도 뒤로도, 그리고 주차장까지 공간이 굉장히 여유로운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는 인조잔디가 깔린 바닥에 테이블들이 놓여있고 뒤로는 계곡이 보이는 좌석이 있죠.

위치 공유하겠습니다!

 

저는 유난히 저 드럼통이 눈에 띄더라구요.

하얀색 드럼통에 맥주병들이라... 굉장히 제가 나중에 하고싶은 인테리어입니다 :)

모두들 자기 취향에 맞는 카페 차리고싶은 마음은 다 있잖아요? ㅎㅎㅎㅎ

메뉴도 확인해 보시구요~~

프랜차이즈 카페와 비슷한 가격대.

크게 비싸다는 생각은 들지 않는 가격대입니다.

 

친구들과 이야기하는데 저번에 갔던 어느 곳이 커피가.. 13000원이었다구....;;;;

물론 분위기가 좋고 특이하다면 한 번쯤은 가보겠지만 자주 갈 수 없는 곳일것같아요ㅎㅎㅎ

실내 좌석은 이런 느낌입니다.

인더스트리얼한 내부와 감성카페의 조건을 갖춘 조명들, 그리고 각종 특별한 장식들까지.

거기에 정말 어디든 다 큰 창으로 뻥 뻥 뚫려있어서 개방감이 아주 좋습니다.

 

굉장히 시그니처적인 뷰.

계곡이 한 눈에 보이고, 뻥 뚫린 곳에서 한 잔의 커피라니..

안좋을 수가 없는 환상의 뷰입니다 :)

 

요새는 날씨도 정말 좋아서 햇빛 아래에서는 뜨..따뜻하고 그늘에서는 선선하구ㅎㅎㅎㅎ

아주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달고나커피를 주문했는데요.

아메리카노 맛은 꽤 괜찮았습니다.

엄청 시거나 엄청 고소한 그런 느낌은 아니고 밸런스가 잘 잡힌 느낌이랄까요?

부담없이 마실 수 있었습니다 :)

 

화장실이 있었던 지하 1층의 벽.

인테리어가 독특해서 찍어봤어요ㅎㅎㅎ

 

안양예술공원쪽을 차를 타고 올라가며 수많은 카페들을 봤는데, 선택을 잘 한 것 같았답니다 :)

다음에 또 이 곳을 오게되면 생각이 날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계곡을 보며 야외에서 커피와 맥주를 마시고싶으시다면 이곳 원보틀을 추천드릴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