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리액트 네이티브 인 액션 책으로 공부하는 중 3장에 일단 한번 만들어보자 라는 식의 예제 todo app을 만들어보았다.

얼추는 알겠는데 솔직히 저 안에 모든걸 제대로 파악하지 못했다..

그래도 첫 완성물인만큼 뿌듯하다 ><

 

저번 포스팅에 이어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다른 개발에 경험이 꽤 있는 사람이 보기에 좋을 것 같다.

괜히 나같이 개발 좀 한적 있다고 자만해서 이 책을 사서 고통받지말고 그 좋아보이는 책 있던데... 

스무디 한 잔 하며 배우는 React Native였나; 

그걸 살 걸 후회 많이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

React-native in Action chapter3 예제 

기능은 

1. 할 일 등록하기

2. 등록된 일 완료 / 삭제 기능

3. 전체 / 아직 완료되지 않음 / 완료됨 으로 필터링

세 가지다.

 

예제가 있는 3장 이후부터는 나머지는 예제가 없고 세세한 내용들이다.

앞으로 UX나 UI도 고려해서 내 앱을 먼저 하나 만들어서 앱스토어에 등록하는 걸 최우선으로 해야겠다.

 

12월 안에 앱스토어 등록을 목표로 힘내자!!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