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가 일했던 방탈출 카페 

인하대후문의 콜드케이스 방탈출카페에서 이번에 신테마를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찾아가봤습니다!!

이 곳의 매니아 분들도 꽤 된다고 들었는데요.

페이스북에서 신테마 오픈한다는 소식을 보고 많이들 찾아오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예약이 꽉 차 버리기 전에 저는 한 발 빠르게 신테마 "바티칸"의 체험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위치부터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인하대 후문을 지난다면 절대 안 볼 수 없는 간판.

밤에는 거의 독보적으로 반짝반짝 환하게 빛나는 저 간판은 진짜..ㅋㅋㅋㅋㅋ

덕분에 지나가다 간판 보고 들어오는 손님들이 많다고 하네요!!

하지만 그렇게 오시면 원하는 테마를 못 할 수도 있으니까 예약창을 애용해주세요ㅎ

예약창은 요아래 ▽

 

Home 1

 

cold-case.co.kr

셰프카레가 있는 건물의 3층에 콜드케이스 방탈출카페 2호점이 있어요.

인하대후문 딱 들어서면 양 옆에 1호점 2호점이 있기떄문에 손님들이 자주 어디로 가야하냐고 물어보셨었는데요.

그러면 셰프카레 위층에 있는 곳으로 오시면 된다고 자주 안내드렸던 기억이 있네요ㅎㅎㅎ

2호점이 더 다양한 테마가 있기때문에 보통 2호점으로 방문해주시는게 좋답니다!

 

이제는 콜드 케이스라는 글씨가 제대로 안 보이네요..ㅋㅋㅋㅋㅋ

누가 저기다 사진 붙이기 시작한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여러모로 많은 분들이 방문하신 흔적이 있네요.

 

오늘의 목적은 신테마 바티칸!

테마 포스터를 확인해보도록 해요ㅎ

 

멋스러운 포스터와 함께 사용되는 자물쇠들이 그려져있네요.

주의사항 1번에서 사장님의 눈물이 느껴지는건 저뿐만인가요..?

"힘으로 푸는 문제는 단 1개도 있지 않습니다"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이팅^^

 

요번에 교체하셨다는 성능좋은 무전기

뭔가 이전 무전기보다 좋아보이네요 :)

역시 이래서 좋은 장비를 써야해요. 그쵸? 

(장비병있는 1인)

 

자 이제 대망의 내부사진공개입니다!!!!

사장님의 허락을 받고 올리는 방탈출카페 내부의 사진이에요.

여태껏 한 번도 공개한 적 없었는데, 인테리어로 그린 그림이 굉장히 마음에 들어서 자랑좀 해달라고 하셔서 올려요ㅎㅎ

 

미술을 전공한 직원분과 여러 다른 직원분들의 노력으로 탄생한 수준급 퀄리티의 벽화.

바티칸이라는 이름에 걸맞는, 교회나 성당의 스테인드글라스와 같은 느낌으로 제작했다고 해요 :)

쨍한 색감이 아주 느낌있습니다ㅎㅎㅎㅎㅎ

저는 그림을 정말 못그리는 편이어서 이런 그림들을 보면 참 대단해보이는데요.

 

문제와 관련된 단서들은 모자이크처리를 했고, 넓게 보여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바래요ㅎㅎㅎ

 

테마를 간단히 소개하면


암호학자로 일하던 나는 교황청에서 일하던 아버지에 죽음에 관한 소식을 들었다.

 

일루미나티에 관련된 사건에 엮였다는 최근 아버지의 행적도 그러하고, 아버지의 죽음에는 석연치 않은점이 너무나도 많았다.

 

나는 아버지가 분명 어떠한 암호를 남겼으리라 확신하고 교황청에 몰래 잠입하기로 했다.


사실 바티칸은 예전 콜드케이스의 테마 중 하나인 "라파엘로" 의 리메이크 테마입니다.

스토리는 동일하지만, 내부의 문제들은 꽤 많이 달라졌어요!

기존에 라파엘로를 플레이해보셨던 분들도 재밌게 하실 수 있도록 문제가 변경되었으니 바티칸도  플레이해보세요  :)

 

 

네 이렇게 인하대후문 놀거리의 대명사인 콜드케이스 방탈출카페의 신테마 "바티칸"에 대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